UPDATED. 2024-04-20 15:08 (토)
"벤토나이트 먼지 날림 No" 고양이 배변모래 '벤토피아' 출시
"벤토나이트 먼지 날림 No" 고양이 배변모래 '벤토피아' 출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7.08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성탄 함유로 암모니아 냄새 줄여
사진 벤토피아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벤토나이트의 먼지 날림을 없앤 고양이 배변 모래 '벤토피아'가 출시된다.

8일 벤토피아에 따르면 실제 모래와 촉감이 유사한 벤토나이트의 먼지 날림을 없애기 위해 먼지 흡입 필터와 스크린 필터, 탱크 필터 등의 공정을 여러 번 거쳐 확실하게 먼지를 잡아주는 제품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흡착력이 높은 벤토나이트를 사용해 고양이 배변의 빠른 흡수와 높은 흡착력으로 단단하게 응고시켜 뒤처리가 쉽다는 장점이 있다.

탈취와 항균, 제습 등 효과가 뛰어난 활성탄도 다량 함유됐다. 집안이 반려묘 배변 냄새로 오염되는 것을 막아주고, 세균 번식 억제에도 도움이 된다. 6.35㎏ 용량으로 출시됐으며 응집력이 좋아 적은 양의 모래로도 1마리가 한 달간 사용 가능하다.

벤토피아 관계자는 "반려묘가 가장 선호하는 배변 모래로 꼽히는 벤토나이트를 특별한 공법으로 확실하게 먼지날림을 제거한 제품이다. 여기에 가성비까지 뛰어나 모래 1팩으로 1마리의 반려묘가 한달 간 사용할 수 있다"며 "반려묘와 가족 구성원 모두 건강한 실내 생활을 할 수 있게 만든 제품인 만큼 많은 사랑 부탁들인다"고 말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