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9 07:38 (목)
"동물등록 인증하고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자" 서울시수의사회, 이벤트 진행
"동물등록 인증하고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자" 서울시수의사회, 이벤트 진행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7.08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지원사업으로 반려견 등록 후 참여 가능
반려견에게 동물등록 내장칩을 시술하는 모습. 사진 서울시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서울시수의사회가 '2020년 서울시 내장형칩 동물등록 지원사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서울시수의사회에 따르면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하는 이 이벤트는 서울시에서 지원하는 내장형칩으로 반려견을 등록한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다.

앞서 서울시는 서울시수의사회와 함께 동물등록률을 올리고 반려견 유기·유실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는 '내장형 동물등록'을 올해 말까지 지원(선착순 4만마리)한다고 밝혔다.

동물등록을 원하는 서울시민은 신분증을 지참하고, 반려동물과 함께 동물병원을 방문하면 1만원에 내장형 동물등록을 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서울시수의사회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게시물에 태그를 건다.

이어 동물등록번호 앞 9자리와 해시태그(#동물등록 #서울특별시 #동물등록활성화사업 #시술한동물병원)를 달아 강아지 사진을 게시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월 4일이며 이벤트 종료 후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보내줄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수의사회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서울시수의사회 © 뉴스1

 

 

 

사진 서울시수의사회 동물등록 캠페인 포스터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