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23:53 (금)
온라인으로 코펫 참가기업 제품 본다…'프리오픈코펫' 쇼핑몰 개설
온라인으로 코펫 참가기업 제품 본다…'프리오픈코펫' 쇼핑몰 개설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7.10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15일 진행…9월4일~6일 미리 보는 코리안펫쇼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온라인 쇼핑몰 '프리오픈코펫'이 오는 13일~15일 개설된다. 프리오픈코펫은 9월 4일~6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제27회 코리아펫쇼 2020 Autumn'에 참가하는 일부 기업들의 제품을 미리 볼 수 있는 쇼핑몰이다.

10일 코리아펫쇼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돼있는 반려동물 시장에 도움이 되고자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기업들의 홍보와 마케팅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참관객들은 프리오픈코펫을 통해 코리아펫쇼의 기업제품들을 볼 수 있는 비대면 마케팅을 기획했다.

해당 쇼핑몰은 코리아펫쇼 참관객을 대상으로 홍보를 하기 때문에 참가기업들은 별도의 마케팅 비용을 들이지 않고 다수의 소비자에게 브랜드 홍보를 할 수 있다.

프리오픈코펫의 모든 상품은 무료배송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구매고객 대상 무료입장권(1인 2매) 추첨, 반려동물용 수제 간식 (팥빵, 쿠키, 와플)과 코리아펫쇼 입장권, 코리아펫쇼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상품권 등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판매를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9월 4일~6일 3일간 진행되는 '제27회 코리아펫쇼 2020 Autumn'은 'Pet Humanization'(펫인간화) 시대에 맞춰 치킨, 피자, 베이커리, 디저트 등 강아지, 고양이를 위한 음식을 주제로 한 '펫푸드 페스티벌'을 국내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행사는 반려동물기업협회와 와디즈가 후원하며, 반려동물기업협회의 '현장 경품 추첨 이벤트'와 와디즈의 '성공메이커 강의', '와디즈 입점 상담회', '와디즈 펀딩 제품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코리아펫쇼는 현재 참가기업을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