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3 (목)
로얄캐닌, 강동구 '동물복지' 감사장 수상…보호자의 책임감 통했다
로얄캐닌, 강동구 '동물복지' 감사장 수상…보호자의 책임감 통했다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7.22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책임감 있는 보호자 되기' 캠페인 진행
로얄캐닌코리아가 21일 강동구청 '동물복지사업 유공자 감사장'을 수상했다. 왼쪽 네번째부터 이정훈 강동구청장, 박진석 로얄캐닌코리아 이사. 사진 로얄캐닌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로얄캐닌코리아(이하 로얄캐닌)가 지난 21일 서울시 강동구(구청장 이정훈)로부터 '동물복지사업 유공자 감사장'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로얄캐닌에 따르면 그동안 동물에 대한 깊은 애정과 열정적인 봉사 정신으로 강동구 동물복지사업인 길고양이 어울쉼터에 협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장을 받았다.

로얄캐닌은 지난달 '책임감 있는 보호자 되기' 캠페인의 하나로 강동구에 위치한 보호소와 함께 유기동물 예비 입양인과 보호자 대상 '보호소 랜선 세미나'를 진행했다. 해당 세미나에는 460여명의 보호자가 참여했으며 반려동물 입양 준비, 동물등록제, 반려동물 건강 관리 등 실질적인 조언과 정보를 전달해 호응을 얻었다.

박진석 로얄캐닌코리아 이사는 "반려동물의 건강과 웰빙을 위해 책임을 다하는 로얄캐닌의 가치에 따라 '책임감 있는 보호자 되기 캠페인'을 적극 진행해왔다"면서 "강동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유기동물 입양에 대해 사회적 관심이 늘어난 만큼 앞으로도 관련 프로그램들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책임감 있는 보호자 되기’ 캠페인은 반려동물의 행복한 삶을 위해 보호자가 책임 의식을 함양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 보호자와 반려동물이 함께 더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이다.

사진 로얄캐닌코리아 제공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