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2:08 (금)
"반려동물 끝까지 지켜주세요" 슈퍼모델골프단, 보호소에 사료 기부
"반려동물 끝까지 지켜주세요" 슈퍼모델골프단, 보호소에 사료 기부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7.28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글구조네트워크 포천쉼터에 기부
사진 앞줄 왼쪽부터 반시계 방향으로 슈퍼모델 이선진, 김무영, 최규범, 안계범, 고예슬, 성휘, 김효진, 정이나, 이시우, 김은지, 이현욱, 장선우, 이화선, 강신, 박노혁, 김산하. 사진 슈퍼모델골프단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슈퍼모델들이 유기견들을 위해 사료를 후원했다.

슈퍼모델골프단(단장 성휘, 부단장 조향기·김태연, 운영팀장 최규범)은 지난 27일 충북 충주시 시그너스CC에서 '더 나은 미래 실천 나눔'을 위한 정기월례회를 가졌다. 이들은 이 자리에서 에이티바이오로부터 기탁받은 600만원 상당의 사료를 비글구조네트워크 포천쉼터(구 애린원)에 기부하기로 했다.

우리나라는 매년 12만 마리의 개, 고양이가 버려지고 있다. 특히 7~8월 휴가철이면 월평균 대비 30%가량 더 많이 발생한다.

이번 슈퍼모델골프단이 사료를 기부한 이 보호소에는 유기견 1000여 마리가 머무르며 입양을 기다리고 있다. 이곳은 구조된 유기견 뿐 아니라 한때 자체 번식으로 개체수가 늘어 논란이 되기도 한 곳이다. 다행히 현재 비글구조네트워크가 관리를 맡으며 많은 개들이 입양을 갔다.

슈퍼모델골프단은 "반려동물을 바라보는 인식은 과거에 비해 많이 좋아졌지만 유기동물이 지내는 환경은 여전히 열악하다"며 "강아지, 고양이를 가족으로 맞이했다면 버리지 말고 끝까지 행복하게 지켜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모임에는 이선진, 김무영, 최규범, 김산하, 고예슬, 박노혁, 성휘, 김효진, 정이나, 이화선, 이시우, 김은지, 장선우, 이현욱과 고문인 안계범, 강신도 등이 함께 했다.

한편 슈퍼모델골프단은 국내외 중증지적장애인 돕기 등 기부봉사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