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58 (금)
쿠쿠 '넬로', 1.5ℓ 대용량 '펫 스마트 급수기' 선봬…'옹달샘' 같네
쿠쿠 '넬로', 1.5ℓ 대용량 '펫 스마트 급수기' 선봬…'옹달샘' 같네
  • (서울=뉴스1) 문대현 기자
  • 승인 2020.07.28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장 편안한 자세로 마실 수 있는 슬로프 적용
'넬로 펫 스마트 급수기'(쿠쿠 제공)

(서울=뉴스1) 문대현 기자 = 쿠쿠전자가 운영하는 펫 브랜드 '넬로'는 반려동물을 위한 '넬로 펫 스마트 급수기'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넬로의 펫 스마트급수기는 1.5ℓ의 넉넉한 용량으로 보호자들의 장시간 외출에도 반려동물들에게 먼지 쌓인 물 대신 신선한 물을 공급할 수 있다.

또 반려동물 훈련사, 수의사 등 전문가들의 의견을 반영한 테스트를 거쳐 반려동물의 음수량을 높이고 가장 편안한 자세로 물을 마실 수 있는 '워터 슬로프'가 적용됐다.

출수구가 높고 음수부는 낮아 물이 계속 흘러내리는 구조는 반려동물의 호기심을 유발해 더욱 적극적으로 물을 마시는 빈도를 높이도록 했다.

음수부인 워터트레이는 삼각형 형태로 물이 넓게 퍼지도록 설계돼 한 번에 여러 동물이 함께 물을 마실 수 있고, 워터트레이의 높이 또한 반려동물들이 편안하게 물을 마실 수 있도록 설정됐다.

특히 쿠쿠의 정수기 기술을 그대로 옮겨 담은 '카본 정수 필터'가 넬로 펫 스마트 급수기에도 탑재돼 더욱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아울러 염소 제거 성능으로 후각에 민감한 반려동물들이 거부감 없이 물을 마실 수 있도록 했다.

또한 10초 간편 필터 교체시스템이 적용돼 누구나 손쉽게 필터를 스스로 교체할 수 있어 반려동물 보호자의 사용 편의성도 높였다.

쿠쿠의 코드리스 기술력이 적용된 '무선 코드리스 기능'도 눈에 띈다. 반려동물들이 급수기에 연결된 전선을 물어 사고가 발생하거나 선이 파손될 우려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넉넉한 배터리 용량으로 연속모드는 최대 19시간, 스마트 모드는 최대 72시간까지 장시간 작동한다.

쿠쿠 관계자는 "반려동물의 특성과 취향을 고려해 개발된 넬로의 펫 스마트 급수기는 작은 계곡같이 흐르는 깨끗한 물이 반려동물의 흥미를 유발해 물 마시는 빈도를 높이는 스마트한 제품으로 반려동물 건강 생활 필수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