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6:23 (목)
퓨리나 원 캣, 순 살코기 넣은 고양이 습식 파우치 5종 출시
퓨리나 원 캣, 순 살코기 넣은 고양이 습식 파우치 5종 출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8.05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출시 기념 습식+건식 혼합 식단 체험단 모집
퓨리나 원 캣 고양이 습식 파우치. 사진 네슬레퓨리나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퓨리나 원 캣'이 순 살코기로 만든 반려묘 습식 파우치 5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퓨리나 원 캣은 네슬레 퓨리나의 슈퍼 프리미엄 맞춤 건강식 브랜드다.

퓨리나 원 캣 습식 파우치 5종은 Δ입맛이 까다로운 고양이를 위해 기호성 높은 순살 닭고기를 사용한 '까다로운 입맛' Δ헤어볼 관리와 털 빠짐 최소화를 돕는 '건강한 헤어볼 관리' Δ생선 맛을 좋아하는 성묘를 위한 '청정 바다 생선맛' Δ비뇨계 관리가 필요한 성묘를 위한 '건강한 비뇨기계 관리' Δ생후 1개월에서 12개월의 성장기 어린 고양이를 위한 '키튼'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신선한 순 살코기를 제1원료로 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인공 착향료나 보존제, 충전용 원료 등을 첨가하지 않은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해 소화 흡수력을 높였다. 또한 균형 잡힌 영양 공급으로 반려묘의 심장 건강과 근육 강화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퓨리나 원 캣 습식 파우치는 고양이들의 까다로운 식성과 부족한 수분 보충을 위해 건강한 습식 사료를 찾는 집사(고양이 보호자)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반려묘의 나이, 식성, 건강상태에 따라 취사 선택해 제품을 급여할 수 있게 편의성을 높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강조했다.

한편 퓨리나는 이번 습식 파우치 출시를 기념해 습식과 건식을 3주간 급여 가능한 혼합 식단을 제공하는 체험단을 200명 규모로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17일까지이며, 선정된 체험단원들은 3주간 퓨리나 원 캣과 함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우수 후기자에게는 일룸 캣타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퓨리나 원 캣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