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7 06:48 (일)
슬개골 탈구 전문 수의사가 만든 '데일리 덴탈 조인트 바' 출시
슬개골 탈구 전문 수의사가 만든 '데일리 덴탈 조인트 바' 출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8.12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루코사민 등 성분 넣은 관절 전용 간식
메디코펫 '데일리 덴탈 조인트바' 제품. 사진 청담우리몰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강아지 슬개골 탈구 치료 및 수술 경험이 많은 수의사가 만든 반려동물 관절건강껌이 새로 나왔다.

12일 반려동물 제품 브랜드 메디코펫에 따르면 윤병국 청담우리동물 대표원장이 만든 반려동물 관절 전용 기능성 간식 '데일리 덴탈 조인트 바'가 최근 출시됐다.

윤 원장은 20여년 동안 강아지 슬개골 탈구 수술을 3500건 이상 집도한 임상수의사다. 풍부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포뮬라와 용량을 직접 연구해 꼭 필요한 성분을 넣어 만들었다는 것이 윤 원장의 설명이다.

또 해당 제품은 글루코사민, 초록입홍합, 식이유황, 보스웰리아, 연어유 등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밀크씨슬, 프로바이오틱스 등 간과 장에도 도움이 되는 성분을 넣었다.

글루텐, 색소 등을 넣지 않고 가수분해단백질로 이뤄져 알레르기성 피부염 증상을 보이는 강아지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특히 부드러운 식감으로 새끼 강아지, 고양이부터 치아가 약한 노령동물까지 편하게 먹일 수 있다. 기호성이 높아 식성이 까다로운 반려동물도 잘 먹도록 만들었다.

메디코펫 측은 "데일리 덴탈 조인트바는 슬개골 탈구가 있는 강아지, 연골이형성증이 발생한 고양이, 퇴행성관절염을 앓는 노령동물, 십자인대가 손상된 동물 등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든 제품"이라며 "영양과 기호성을 모두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데일리 덴탈 조인트 바' 제품은 청담우리동물병원 직영쇼핑몰인 청담우리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