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7 07:28 (일)
"강아지와 쇼핑해요" 펫케어페스티벌, 14~17일 열려
"강아지와 쇼핑해요" 펫케어페스티벌, 14~17일 열려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8.13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식스 왕십리역점…반려견 동반, 방역 철저
최근 고양시 일산 벨라시타에서는 펫케어페스티벌이 열렸다. 행사장에서는 코로나19 안전수칙 등을 안내했다. © 뉴스1 최서윤 기자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펫케어는 오는 14~17일 서울 엔터식스 왕십리역점에서 '펫케어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20회를 맞은 '펫케어페스티벌'은 오랜 장마에 지친 반려동물 가족들을 위해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 프로그램은 Δ도전 미로탈출 Δ비즈목걸이 만들기 Δ반려동물 심리 타로 Δ반려동물 초상화 Δ즉석 사진인화 Δ룰렛 돌리기 Δ행동심리상담 Δ 펫티켓 캠페인 등이 있다.

또한 수제간식, 액세서리, 의류 브랜드 등의 다양한 플리마켓이 준비돼 반려견과 함께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펫케어몰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무료로 입장 할 수 있다.

한경담 펫케어 대표는 "장마 등으로 산책을 많이 하지 못하는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안전 사고 예방 및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에 더욱 만전을 기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 펫케어 제공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