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1:18 (금)
내추럴발란스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에 사료 후원
내추럴발란스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에 사료 후원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8.28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챌린지 도전 후 사료 기부
오는 9월 2일까지 어나더클라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편의 응원댓글 이벤트 및 후원 참여를 할 수 있다. 사진 오다몰(odamall) 홈페이지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내추럴발란스가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에 강아지, 고양이 사료를 후원한다고 28일 밝혔다.

어나더 클라스는 SBS 미디어넷의 유튜브 채널 THE K-POP과 Vorago의 신규 콘텐츠로 그룹 슈퍼주니어 신동과 동해가 진행을 맡았다. 아이돌 그룹이 유기동물보호소에 기부를 하기 위해 게임에 도전, 미션에 성공하면 아이돌과 팬들의 이름으로 사료를 기부할 수 있다.

첫 번째 게스트로 지난 27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참여해 손을 쓰지 않은 채 풍선을 100초 동안 공중에서 떨어뜨리지 않아야 하는 '풍선을 사수하라' 챌린지에 도전해 사료를 기부했다.

내추럴발란스는 수의사, 업체, 연예인들로 구성된 블루엔젤봉사단(단장 윤성창)을 운영하면서 동물보호소에 사료도 기부하고 있다. 어나더 클라스가 유기동물을 위한 착한 기부 챌린지 콘텐츠라는 점에서 망설임없이 후원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콘텐츠는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THE K-POP과 Vorago에서 볼 수 있다. 어나더클라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편의 응원 댓글 이벤트 및 후원 참여는 오는 9월 2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오다몰(odamall) 홈페이지 참고.

사진 내추럴발란스 강아지, 고양이 사료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