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2-06 10:58 (일)
"멍냥이랑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해요" 하림펫푸드, 캠페인 진행
"멍냥이랑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해요" 하림펫푸드, 캠페인 진행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9.14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 남기는 챌린지 진행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참여한 강아지 르따. 사진 하림펫푸드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하림펫푸드는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사회적 거리두개 집에서 행복하냥'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하림펫푸드에 따르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인해 반려동물과 함께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졌다. 이에 집에 머무는 시간 동안 챌린지를 통해 코로나를 극복하고 반려동물과의 행복한 시간을 나누자는 의미로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반려동물과 사진을 찍어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사회적_거리두개_집에서_행복하냥 해시태그 등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하면 된다.

하림펫푸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져 반려동물과 함께 이 시기를 극복해 나가자는 취지로 캠페인을 추진한다"며 "사랑스러운 반려동물 사진으로 어려운 시기에 잠시 웃음 짓고 힘내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하림펫푸드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하림펫푸드 '더리얼'은 지난 2017년 사람이 먹는 식재료 원료만을 사용해 사람이 먹어도 되는 수준의 안정성, 신선함, 균형 잡힌 영양 등을 구현한 휴먼그레이드 강아지사료를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 2019년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5배 증가하는 기록적인 성장세를 기록했다.


사진 하림펫푸드 제공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