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2:58 (토)
이태성 "강아지 덕분에 인생의 힘든 고비 넘겨"…수익금 기부도
이태성 "강아지 덕분에 인생의 힘든 고비 넘겨"…수익금 기부도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9.17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견과 '라이프앤도그' 표지 장식
배우 이태성과 반려견들. 사진 라이프앤도그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배우 이태성이 "반려견들 덕분에 인생의 힘든 고비를 넘겼다"고 고백했다.

17일 반려동물 매거진 '라이프앤도그'(Life And Dogue)에 따르면 이태성은 최근 매거진 화보 촬영과 동시에 가진 인터뷰에서 "제 인생의 힘든 고비를 넘기게 해준 몬드와 카오가 최근 팬들의 관심과 사랑을 많이 받고 있어 정말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로맨틱 시티 트립'을 테마로 한 이번 화보에서 이태성은 반려견 몬드, 카오와 함께 가을 남자의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특히 첫 반려견 동반 화보 촬영임에도 전문 펫모델 못지 않은 깜찍한 모습을 뽐낸 두 반려견이 촬영장을 유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번 화보 촬영 수익과 유기동물을 위한 사료 1톤, 반려동물 전용 공기청정기 등을 비글구조네트워크 측에 기부하기로 결정해 훈훈함을 더했다.

평소 동물 사랑이 남다른 것으로 알려진 이태성은 반려견 몬드와 카오의 전용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애견인들에게 친근감을 사고 있다.

이태성은 "강아지가 받은 사랑을 다른 강아지에게도 나눠주고자 좋은 일을 많이 계획하고 있으니 앞으로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이태성과 몬드, 카오의 진정한 교감이 담긴 특별한 가을 화보는 '라이프앤도그' 20호에서 볼 수 있다.

배우 이태성과 강아지들. 사진 라이프앤도그 제공 © 뉴스1


배우 이태성과 강아지들. 사진 라이프앤도그 제공 © 뉴스1


배우 이태성과 강아지들. 사진 라이프앤도그 제공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