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7:18 (토)
"반려동물과 도심 속 휴가 즐겨요" 콘래드 서울 '펫밀리케이션' 출시
"반려동물과 도심 속 휴가 즐겨요" 콘래드 서울 '펫밀리케이션' 출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9.18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용품 등 서비스 제공
사진 콘래드 서울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콘래드 서울 호텔이 반려동물과 함께 도심 속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펫밀리케이션(Petmilication)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콘래드 서울에 따르면 펫밀리케이션 패키지는 마음껏 뛰어놀기 힘든 도시에 사는 반려동물들을 위한 패키지다.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이 될 수 있도록 콘래드 서울이 엄선한 반려동물 용품과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객실에는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미아카라의 코보 침대와 푸드볼, 스몰 스터프의 디그스텝, 로열테일즈의 반려견 유모차와 독톡 배변판 등을 비치해 반려동물이 편하게 머물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펫밀리케이션 한정판 강아지 장난감과 간식 등으로 구성된 웰컴 어메니티 키트도 증정한다.

콘래드 서울은 IFC몰과 여의도공원, 한강공원이 근접해 있어 반려동물과 함께 산책을 즐기기도 좋다. 투숙객과 반려동물의 편의를 위해 반려동물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호텔 인근의 레스토랑과 카페, 놀이터와 동물병원이 안내된 펫 패스포트가 제공된다.

또한 객실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식사를 원하는 투숙객을 위해 룸서비스는 물론 호텔 셰프팀이 직접 만든 반려동물용 수제 케이크도 주문할 수 있다.

펫밀리케이션 패키지는 15㎏ 이하 반려동물만 이용할 수 있으며 객실 당 최대 2마리까지 머무를 수 있다. 수익의 일부는 동물권행동 카라에 기부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콘래드 서울 홈페이지 또는 콘래드 서울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