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8:08 (금)
강아지와 추석 펫캉스 떠나볼까…소노호텔&리조트, 패키지 선보여
강아지와 추석 펫캉스 떠나볼까…소노호텔&리조트, 패키지 선보여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9.18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휴 기간 반려동물 돌봄 서비스도 제공
추석 연휴 보내는 강아지. 사진 소노호텔&리조트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소노호텔&리조트는 반려동물과 함께 안전하고 의미 있는 추석 연휴를 즐길 수 있는 '추석 펫캉스'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대명소노에 따르면 해당 패키지는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에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Δ반려동물 동반 가능 (비발디파크, 소노캄 고양) Δ반려동물 추석 선물 Δ띵킹독(Thinking Dog) 페어링 메뉴 Δ음료(2인)로 구성돼 있다. 패키지는 소노펫클럽&리조트 비발디파크와 고양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숙박 시 반려동물 추석 선물로 명절 간식 세트와 의상 소품을 제공한다.

명절 간식 세트는 추석 대표 음식인 송편으로 반려동물이 먹을 수 있게 특별 제작했다. 이와 함께 한복의 멋스러움을 더해주는 케이프를 제공해 귀성길에 오르지 않아도 명절 분위기를 내며 즐거운 추석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반려동물 동반 카페&레스토랑 띵킹독에서 페어링 메뉴를 이용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페어링 메뉴는 반려인을 위한 음식과 반려동물을 위한 음식으로 구성되며 치킨과 연어 샌드위치 중 원하는 음식을 선정해 이용 가능하다. 더불어 애견운동장인 플레이그라운드를 이용하며 마음껏 뛰어놀 수 있다.

가족의 일원인 반려동물과 함께 추석을 보낼 수 있는 추석 펫캉스 패키지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한편, 소노캄 고양에서는 추석 연휴 불가피하게 반려동물과 함께 하지 못하는 소비자를 위해 강아지를 돌봐주는 펫 보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펫 보딩을 이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반려동물 무료 행동 상담을 진행한다. 9월 내 예약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예약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추석 연휴 보내는 강아지와 강아지용 송편. 사진 소노호텔&리조트 제공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