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7:48 (토)
"1일 1클릭의 힘" 올라펫, 사료 누적 기부량 75톤 돌파
"1일 1클릭의 힘" 올라펫, 사료 누적 기부량 75톤 돌파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9.22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아지, 고양이 사료 필요로 하는 곳에 기부
유기동물 보호소. 사진 올라펫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반려동물 전문 플랫폼 서비스 올라펫을 운영하는 이에쓰씨컴퍼니는 '행복한 기부 플랜'을 통해 사료 누적 기부량 75톤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올라펫에 따르면 '행복한 기부 플랜'은 지난 2016년 4월 시작한 사설 보호소 대상 기부 프로그램이다. 올라펫 회원 모두가 하루에 1번씩 앱 내 기부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1일 10g이 무료로 적립된다.

행복한 기부 플랜은 유기견 보호단체 팅커벨프로젝트와 길고양이 보호단체 강동냥이행복조합 등 유기동물 보호단체와 함께 기부처를 선정하고 있다.

올라펫 관계자는 "매년 사료 기부량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하지만 아직도 많은 보호소가 도움을 필요로 하고 있으니 더욱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황동열 팅커벨프로젝트 대표는 "한 사람의 1 클릭은 10g의 작은 기부이지만 티끌이 모여 태산이 된다"며 "유기동물 보호소, 고양이 쉼터, 캣맘 모임에서 돌보는 수많은 유기견, 유기묘, 길고양이들에게 큰 힘이 돼 주는 착한 기부를 실천에 옮겨 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행복한 기부 플랜은 올라펫 회원이라면 앱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