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6:28 (금)
헨리 생일에 좋은 일 한 팬카페…후새코리아와 유기견 위해 사료 기부
헨리 생일에 좋은 일 한 팬카페…후새코리아와 유기견 위해 사료 기부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10.12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커벨프로젝트에 486㎏ 사료 기부해
영화 '안녕 베일리' 스틸컷. 오른쪽 헨리.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스웨덴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후새코리아'와 헨리 팬카페 '스트링케이'가 팅커벨프로젝트 유기견 입양센터에 사료 486㎏을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헨리 팬카페는 지난해에도 헨리의 생일을 맞아 유기동물보호소에 1톤가량의 사료를 기부한 바 있다. 또 매년 소외계층을 위해 쌀이나 의류 등 기부활동을 하고 있다.

헨리 팬카페의 이번 기부는 지난 11일 헨리의 생일을 맞아 헨리의 노래 중 '143'(I love you)이란 곡의 제목과 '사랑해'를 의미하는 숫자인 '486'에 맞춰 486㎏의 사료를 기부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스트링케이 기부 담당자는 "앞으로도 어려움이 있는 많은 곳에 헨리 이름으로 선한 영향력을 미치고 싶다"고 말했다.

사료를 기부받은 팅커벨프로젝트(대표 황동열)는 비영리 민간 동물보호단체다. 유기동물을 구조 및 보호하고 입양까지 보내주는 곳으로 더 어려운 동물단체를 돕기도 한다.

후새코리아 기부 담당자는 "이번 팅커벨프로젝트 기부를 계기로 앞으로 더 많은 유기견과 길고양이를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헨리 팬카페 스트링케이와 후새코리아는 최근 팅커벨프로젝트에 유기동물 사료를 기부했다. 사진 후새코리아 제공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