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2:43 (토)
"동물병원도 마케팅 필요" 경영 웨비나 10월28일 개최
"동물병원도 마케팅 필요" 경영 웨비나 10월28일 개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10.20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케팅 및 수의료복지 향상 등 방법 제시
사진 헬스앤메디슨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동물병원에 새로운 마케팅을 제안하는 '2020 경영 웨비나'(웹+세미나)가 오는 28일 개최된다.

20일 개원 및 경영관리 전문 컨설팅기업 소통테라피(대표 이정연)와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하는 펫케어 스타트업 헬스앤메디슨(대표 김현욱)에 따르면 동물병원에 새로운 마케팅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수의사와 수의대생을 대상으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웨비나는 오는 28일 오후 8시부터 아이해듀를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다. 동물병원 개원, 경영에 관심 있는 수의사와 수의대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이정연 소통테라피 대표는 '원장님은 지금 색다른 리드가 필요합니다! - 우리 동물병원의 마케팅을 디자인하라! 보호자를 사로잡는 각인의 기술'이라는 주제로 강의한다. 참여자는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는 웨비나를 통해 이 대표에게 직접 질문할 수 있다.

이어 김현욱 헬스앤메디슨 대표가 동물병원의 마케팅과 수의료복지에 대한 새로운 방법 중 하나인 '스마트 커머스 솔루션 마켓벳'(Market Vet)을 소개한다. 헬스앤메디슨은 마켓벳과 반려견 산책 앱 위들(Weedle)을 서비스하고 있는 반려동물 스타트업이다.

웨비나 사전신청과 사전설문 참여자 중 선착순 100여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갤럭시 버즈 라이브 등을 선물한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해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Tag
#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