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38 (금)
트와이스 정연 생일에 유기견 사료 기부한 팬클럽 '감동'[펫톡톡]
트와이스 정연 생일에 유기견 사료 기부한 팬클럽 '감동'[펫톡톡]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10.30 2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eongyeon Union, 내추럴발란스와 사료 기부
트와이스 정연이 17일 경기도 포천시 비글구조네트워크 포천쉼터(구 애린원)에서 열린 블루엔젤봉사단의 유기동물 봉사활동에 참석해 유기견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0.5.17/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트와이스(twice) 정연의 해외팬클럽이 오는 11월 1일 정연의 생일을 앞두고 유기(유실)동물보호소에 사료를 기부해 감동을 안기고 있다.

30일 내추럴발란스에 따르면 정연의 해외팬클럽 'Jeongyeon Union'에서 정연이 자주 봉사하는 경기도의 한 보호소에 사료 400㎏을 기부한 것.

정연과 언니 공승연은 내추럴발란스의 블루엔젤봉사단 활동 외에도 유기동물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 팬들 또한 좋아하는 연예인을 따라 기부활동을 하며 선한 영향력을 보여줬다.

윤성창 내추럴발란스 부사장은 "정연 팬클럽의 따뜻한 마음에 보답하고자 회사차원에서 추가로 지원했다"며 "좋은 일을 함께해서 뜻 깊은 날이었다"고 말했다.

정연 팬클럽의 선행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좋아하는 가수 따라 팬들도 마음씨가 따뜻하다" "어느 때보다 행복한 생일이 되기를 바란다" "트와이스 정연과 언니 공승연은 참 예쁜 자매" 등으로 칭찬했다.

트와이스 정연의 해외팬클럽은 30일 유기동물보호소에 사료를 기부했다. 사진 내추럴발란스 제공 © 뉴스1


왼쪽부터 윤성창 내추럴발란스 부사장, 공승연, 트와이스 정연. 사진 내추럴발란스 제공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