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23 (금)
동물병원 취업하고 싶다면…'개원잡' 개설 기념 리그램 이벤트
동물병원 취업하고 싶다면…'개원잡' 개설 기념 리그램 이벤트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11.1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7일까지…애니멀닥터 칫솔 등 경품
사진 개원잡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동물병원 취업전문 구인·구직 사이트 '개원잡'이 개설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수의사를 위한 임상·경영 전문저널 '개원'과 믿고 보는 반려동물 정보 사이트 '애니멀닥터'가 만든 '개원잡'은 동물병원 양질의 일자리와 채용을 최적의 조건으로 연결하는 동물병원 전문 구인·구직사이트다.

동물병원에 취업하고 싶은 사람이면 누구나 개원잡을 통해 전국 동물병원들의 구인 현황을 볼 수 있고, 자신이 원하는 일자리를 찾을 수 있다.

취업도 하고 경품도 탈 수 있는 개원잡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애니멀닥터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개원잡 오픈 기념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리그램)하고 '개원잡'에 가입해 이력서를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내추럴발란스 '강아지 LID 감자&오리고기 포뮬라'(1.36㎏) 및 '고양이 인도어 포뮬라'(1.36㎏) 또는 카길애그리퓨리나 '아나브러쉬 견종별 치석케어 패키지' 또는 '구강위생 세트'를 제공한다.

그뿐 아니라 '애니멀닥터 칫솔 3종' 및 '잠보아 펫 플라그리스'(100㎖) 또는 '애니멀닥터 칫솔 세트 5종' 등을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30일이며 자세한 내용은 개원잡 홈페이지와 애니멀닥터 인스타스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개원잡 제공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