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9:18 (금)
[영상] 맨손으로 악어 입에서 반려견 꺼내 구출한 할아버지
[영상] 맨손으로 악어 입에서 반려견 꺼내 구출한 할아버지
  • (서울=뉴스1) 김연수 기자
  • 승인 2020.11.23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1) 김연수 기자 = 미국 플로리다주에서 한 남성이 악어에게서 자신의 반려견을 맨손으로 구출한 사건이 알려져 화제다.

21일(현지시간) CNN 등에 따르면 지난달 25일 리처드 윌뱅크스(74)는 반려견 '가너'와 산책을 하던 중 악어의 습격을 받았다. 갑자기 나타난 악어는 그의 반려견을 물고 연못으로 들어갔다.

이 장면은 야생동물 추적을 위해 플로리다 야생동물연합과 fSTOP 파운데이션이 설치한 카메라에 고스란히 찍혔다.

윌뱅크스는 반려견을 살리기 위해 물 속으로 뛰어 들어갔다. 그는 악어를 들어 올렸고, 악어의 입을 벌려 반려견을 꺼내기 위해 안간힘을 썼다. 그리고 약 10초간의 힘겨루기 끝에 고통스러워 하던 반려견은 악어의 입 안에서 탈출할 수 있었다.

윌뱅크스는 CNN과 인터뷰에서 "연못 근처를 산책하고 있었는데, 악어가 물에서 미사일처럼 튀어나왔다"며 "본능적으로 물속으로 뛰어들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악어를 잡는 것은 어렵지 않았지만, 턱을 여는 것은 정말 힘들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가까스로 목숨을 구한 그의 반려견은 악어 이빨에 배에 구멍이 뚫리는 상처를 입었다. 윌뱅크스 역시 구출 과정에서 손에 부상을 당했지만 둘 다 치료를 받고 호전된 상태라고 CNN은 전했다.

©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