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08 (금)
"유통기한 임박 제품 100% 할인" 네슬레 퓨리나, 프로모션 실시
"유통기한 임박 제품 100% 할인" 네슬레 퓨리나, 프로모션 실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11.27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퓨리나 펫케어'에서 진행
사진 네슬레 퓨리나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 브랜드 네슬레 퓨리나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자사몰 '퓨리나 펫케어'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네슬레 퓨리나에 따르면 이날 하루 동안 열리는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 2탄은 Δ무료 나눔 0원 초이스 Δ퓨리나 인기 제품 최대 60% 할인 Δ유통기한 임박 제품 최대 100% 라스트픽 할인 등으로 꾸며진다.

'핫딜 무료 나눔 0원 초이스'는 베긴 리틀 오리지날, 팬시피스트 퓨레키스 치킨&블루베리 등 인기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퓨리나의 강아지 및 고양이 인기 사료와 간식도 최대 60% 파격 특가로 선보인다. 유통기한이 임박한 스페셜 제품 및 대용량 제품의 한정된 수량도 최대 100% 할인(무료)된 가격으로 내놓는다.

이밖에 퓨리나 펫케어 앱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를 증정하는 등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1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 행사인 만큼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자사몰을 통해 보다 적극적으로 반려인들과의 접점 확대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퓨리나 펫케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