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1-19 08:13 (화)
'개훌륭' 이경규가 강아지에게 먹인 듀먼 자연화식 '눈길'
'개훌륭' 이경규가 강아지에게 먹인 듀먼 자연화식 '눈길'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12.01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0% 소화흡수율 내세운 프리미엄 화식 브랜드
KBS '개는 훌륭하다'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KBS2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 출연한 강아지들이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 간식을 먹는 모습이 방송돼 눈길을 끈다.

1일 듀먼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개훌륭'에서는 이경규가 강아지들을 위해 특별한 화식을 준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경규는 냉장고에서 '듀먼 닭가슴살&채소 오리지널' 제품을 꺼내 전자레인지에 데워 강아지들에게 먹였다. 이경규는 간식을 맛있게 먹는 강아지들을 흐뭇하게 바라보면서 "설거지까지 다했다"고 뿌듯해했다.

듀먼 자연화식은 100%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로만 만든 프리미엄 화식 브랜드다. 식재료에 첨가물을 넣지 않고 불에 익힌 식품 조리 방식으로 만들었다. 90% 이상의 소화흡수율과 60% 이상의 수분함유량을 자랑한다.

박상면 지앤건강생활 대표는 "예능대부 이경규가 출연견들에게 직접 제품을 급여하는 모습이 방송된 뒤 화제가 됐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반려견 식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듀먼에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듀먼은 지난 10월 남다른 반려견 사랑으로 유명한 방송인 이경규를 모델로 발탁했다. 앞서 듀먼이 견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반려견을 가장 아낄 것 같은 방송인에 이경규가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 개는 훌륭하다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