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1:03 (토)
강아지 미용받고 스파까지…소노펫, 탄산 스파 체험 프로모션 진행
강아지 미용받고 스파까지…소노펫, 탄산 스파 체험 프로모션 진행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12.06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체 미용 예약 시 스파…체험 12월말까지 이용
미용 받는 강아지. 사진 소노펫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소노캄 고양 내 소노펫 뷰티에서 겨울철 반려동물의 모발 관리를 위해 '뷰티 스파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일 소노펫에 따르면 겨울철 건조한 날씨는 사람뿐 아니라 동물에게도 영향을 미친다. 특히 반려동물의 피부는 사람보다 민감해서 피부가 더 건조해지기 쉽다.

이에 소노펫에서는 반려동물의 피부상태를 세심하게 점검하고 동물마다 다른 피부와 모발에 최적화된 제품들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소노펫 뷰티 스파 체험 프로모션'은 소노캄 고양에서 반려동물 전체 미용 진행 시 신청이 가능하다.

스파 체험은 탄산 스파 2종(로즈, 라벤더)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오는 12월말까지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소노펫 뷰티 반려동물 미용 사전 예약 및 스파 체험 문의는 소노캄 고양으로 하면 된다.

한편 소노호텔&리조트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최상의 공간과 음식, 프로그램,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인 '소노펫클럽&리조트'를 비발디파크와 소노캄 고양에 각각 운영 중이다.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뷰티, 스쿨, 다이닝 공간인 띵킹독(Thinking Dog)을 비롯해 플레이그라운드, 동물병원, 리테일숍 등 다양한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