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2:28 (토)
라온메딕스 무납 방사선 방어복 출시 기념 한정 특가전 개설
라온메딕스 무납 방사선 방어복 출시 기념 한정 특가전 개설
  • 라온메딕스
  • 승인 2020.12.20 2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납 방사선 방어복 업체 에스앤씨컴퍼니(라온메딕스)에서 국내 특허 기술 기반의 무납 차폐 시트로 제작된 완전한 무납 방어복의 신제품이 출시되어 다음 수의사 카페(DVM)와 홈페이지에서 할인 한정수량 특별할인전을 한다.

 

2017년부터  서울, 부산, 영남, CAMEX, KBVP등 각 수의 컨퍼런스에 부스를 참여 하면서 방사선 차폐의 중요성과 인체에 유해한 납복의 폐해를 알리며 무납 방어복을 동물병원에 진입시키는데 일조한 에스앤씨컴퍼니(대표 류정훈)가 라온메딕스라는 의료기기 전문 브랜드로 새롭게 탄생했다. 

사진 라온메딕스 제공
사진 라온메딕스 제공

농림축산검역본부는 ‘동물병원에서 방사선 피폭 문제는 건강과 직결되는 문제’라는 판단 아래 2018년에는 최근 ’10가지 주의사항’을 마련해 배포했다. 그리고 최소 4개(앞치마, 고글, 장갑, 목보호대(갑상선보호대)의 방호도구 착용을 당부했다.

 

동물병원에서의 방사선 피폭에 대한 우려 증가와 동시에 무납 방사선 방어복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이미 약 3년여 동안 약 200여 동물병원 수의사 및 수의과 대학 등에 납품하며 호응을 받은 제품으로 제품성과 착용성 그리고 유연성 등에서 좋은 피드백을 받았고 일반 인의 병원에 비해 피폭이 높을 수밖에 없는 조건의 동물병원이므로 무납장갑 및 무납 팔토시 등으로 더욱 다양한 제품이 개발되었다.

 

특히 동물병원 특성상 신속하게 입고 벗기 어려운 납복의 불편함을 최대한 개선시켜 더욱 가볍고 혼자서도 충분히 빠르게 입고 벗기 쉬운 디자인으로 무납 방어복을 개발했다.

 

COVID 19로 인한 피해를 동물병원도 피해가기 어려운 시점에 조금이라도 구매에 도움이 되도록 특가로 마련하였다. 동물병원에서 가장 필요한 품목만 선정해서 한정특가로 진행한다. 일정은 2020.12.18일부터 2021.01.11까지이며 재고 소진시 종료 된다.

 

구매문의 
www.raonmedix.co.kr 

 

라온메딕스  고객센터 02-545-92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