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2:48 (목)
"패리스힐튼 옷장인 줄" '펫비타민' 박기량, 강아지 옷장 공개
"패리스힐튼 옷장인 줄" '펫비타민' 박기량, 강아지 옷장 공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01.06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기량, 포메라니안 강아지 일상 공개
박기량과 강아지. 사진 펫비타민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펫 비타민'에 대한민국 대표 치어리더 박기량이 강아지의 옷장을 공개한다.

오는 7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펫 비타민'에서는 14년차 치어리더 박기량과 포메라니안 종의 반려견 몽이(10세)의 일상이 펼쳐진다.

특히 MC들의 탄성을 자아낸 몽이의 화려한 2단 옷장이 전격 공개돼 관심이 쏠린다. 반려동물 용품이라면 무조건 사고 본다는 한승연도 몽이의 옷으로 가득 찬 옷걸이를 보고 "저도 저거 할래요"라며 부러움을 드러냈다. 전현무도 "거의 패리스 힐튼이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귀여운 떡볶이 코트부터 강렬한 레드 드레스, 단아한 한복까지 입는 옷마다 찰떡 소화하는 몽이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하지만 몽이의 귀여움도 잠시, 기량과 할머니의 다툼이 시작됐다. 바로 몽이의 처진 뱃살 때문. 할머니의 무한 간식 리필로 점점 살이 찌면서 못 입게 된 옷들이 수두룩하다고.

몽이의 늘어난 몸무게는 작아진 옷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걱정하게 만들었다. 박기량이 몽이를 안아들 때마다 기침이 잦아진 것. 이태형 브이케어 수의사 등이 이날 방송에서 몽이의 건강 상태를 봐 줄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치어리더 박기량과 애견 몽이의 일상과 더불어 건강 상태를 알아볼 수 있는 KBS 2TV '펫 비타민'은 오는 7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박기량과 강아지. 사진 KBS 펫비타민 제공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