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0:03 (목)
겨울철 강아지 슬개골 탈구 어떻게 관리?…27일 위들아카데미 개최
겨울철 강아지 슬개골 탈구 어떻게 관리?…27일 위들아카데미 개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01.09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앤메디슨-한국동물병원협회 주최
위들아카데미 포스터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한국동물병원협회와 함께하는 위들아카데미(이하 위들아카데미)가 오는 27일 '겨울철 반려견의 관절건강을 지키는 3가지 방법'을 주제로 반려동물 건강교육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위들아카데미는 반려동물 전문가와 반려인이 함께 만들어가는 반려동물 교육 플랫폼이다. 지난 30여 년간 수의학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한국동물병원협회(회장 이병렬)와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하는 펫테크 스타트업 헬스앤메디슨(대표 김현욱)이 함께 손을 잡고 만들었다.

'반려인이 되기 위해, 반려동물을 배웁니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위들아카데미는 각 분야의 전문가가 반려동물을 키우면서 필요한 정보를 반려인의 눈높이에서 소통하며 전달하는 웨비나를 진행한다.

웨비나는 올해 1월을 시작으로 매월 반려동물 전문가를 초청해 관절, 피부, 치아, 호흡기, 응급질환, 비만, 행동학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이를 통해 반려동물에 대한 표준화된 지식을 공유하고 반려동물 전문가와 반려인이 함께 소통하며 성장할 기회를 제공해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1월 27일 오후 9시에 진행되는 첫 번째 웨비나에서는 재활전문 수의사 최춘기 이지동물의료센터 대표원장의 강의로 반려견의 관절 건강에 대해 알아본다.

최 원장은 "반려견이 슬개골 탈구가 있는 경우 겨울철에 더욱 위험할 수 있다"며 "관절 건강을 지키는 실질적인 팁을 알려드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참여자는 겨울철 관절 건강법에 대한 정보를 VOD로 시청하고,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는 웨비나를 통해 최춘기 원장에게 직접 궁금증을 풀 수 있다.

위들아카데미는 반려견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웨비나를 신청하고 설문에 참여한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관절 사료 및 관절 보호대, 관절 보조제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위들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weedle.tv

문의 joykim@hnmcorp.kr

 

위들아카데미 포스터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