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2:48 (토)
NS몰 '반려동물 상품 카테고리' 리뉴얼…"상시 할인합니다"
NS몰 '반려동물 상품 카테고리' 리뉴얼…"상시 할인합니다"
  • (서울=뉴스1) 최동현 기자
  • 승인 2021.01.15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최동현 기자 = NS홈쇼핑은 온라인쇼핑몰 'NS몰' 반려동물 상품 카테고리를 개편하고 단독 특가 이벤트와 상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NS몰은 지난 연말 반려동물 전담 상품기획자(MD) 인력을 보강하고, 반려동물 상품 카테고리를 '펫용품'과 '펫푸드'로 분리하는 리뉴얼을 단행했다.

'펫용품'은 강아지, 고양이, 생활·패션용품으로 세분화하고, '펫푸드'도 간식, 사료, 영양제별로 나눠 쇼핑 편의성을 크게 개선했다.

NS홈쇼핑은 카테고리 개편을 기념해 22일까지 펫팸족을 위한 홈트레이닝 가구 '튼튼짐볼'과 '두부랑캣츠 두부모래'를 특가로 선보인다.

'튼튼짐볼'은 강아지 관절 강화에 도움을 주는 운동기구다. 반려동물 재활 수의사가 직접 설계해 견체공학적인 구조로 제작했다. '두부랑캣츠 두부모래'는 인공향과 인공착색제를 첨가하지 않은 친환경 제품이다. 응고력과 탈취력이 우수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제명 NS홈쇼핑 M커머스상품2팀 팀장은 "반려동물 가구 600만 시대, 고객의 니즈에 맞춰 관련 카테고리를 강화했다"며 "가족 같은 반려견, 반려묘에게 최고만 주고 싶은 집사분들의 눈높이에 맞는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뢰받는 NS몰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