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38 (토)
소노호텔&리조트, 반려동물 생일파티 패키지 상품 선봬
소노호텔&리조트, 반려동물 생일파티 패키지 상품 선봬
  • (서울=뉴스1) 최은지 인턴기자
  • 승인 2021.01.28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appy Birthday To My Pet' 패키지 출시
사진 소노호텔&리조트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최은지 인턴기자 = 소노호텔&리조트가 반려동물을 위한 특별한 생일파티 상품으로 'Happy Birthday To My Pet'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29일부터 판매되는 이 패키지는 강아지, 고양이의 생일을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도록 반려동물 생일파티 상품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이용시 펫 동반 가능 객실과 올인원 파티 박스를 제공한다. 펫 용품 수납이 가능한 파티 박스에는 수제 펫 케이크와 디저트 5종, 케이크 토퍼, 고깔모자 등 총 14종의 데코용품이 들어있다.

사진 소노호텔&리조트 제공© 뉴스1

또한 반려동물의 생일선물로 소노펫클럽&리조트 캐릭터인 소냐르 인형과 스토리북을 제공한다. 소냐르(Sognare)는 이탈리어로 "꿈꾸다", "상상하다", "열망하다"는 뜻을 갖고 있다. 선물로 제공되는 소냐르 스토리북은 작은 강아지 소냐르의 꿈과 희망에 대한 이야기로 꾸며진 동화다.

이 뿐 아니라 펫 동반 레스토랑인 띵킹독(Thinking Dog)에서 1만 원 상당의 펫 식사도 이용할 수 있다.

Happy Birthday To My Pet 패키지는 소노캄 고양, 소노펫 클럽&리조트 비발디파크에서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소노펫클럽&리조트 비발디파크 패밀리 객실 기준 주중 35만2000원부터다. 소노호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소노호텔&리조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특별한 날 꼭 가야 하는 장소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연간 테마 콘텐츠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