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1 00:23 (일)
반려견과 떡국 먹으며 '설캉스'…소노펫, 펫페어링 떡국세트 판매
반려견과 떡국 먹으며 '설캉스'…소노펫, 펫페어링 떡국세트 판매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02.04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반려동물 전용 한복 스카프빕 증정
강아지용 설 떡국과 한복 스카프빕. 사진 소노펫클럽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소노호텔&리조트의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 소노펫클럽&리조트는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이해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고 4일 밝혔다.

소노펫클럽&리조트에 따르면 설 연휴 동안 비발디파크와 소노캄 고양에서는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펫 페어링 떡국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강아지용 떡국인 '멍국'은 삼색의 빛깔고운 만두를 기본으로 반려동물에게 해가 되지 않도록 식품첨가물(방부제, 첨가제, 향미제 등)이 일체 첨가되지 않았다. 비트가루, 케일가루, 소고기, 오리고기, 당근, 브로콜리 등 다양한 식품 원재료의 영양까지 살린 반려동물 전용 메뉴다.

멍국은 펫 동반 레스토랑인 띵킹독(Thinking Dog)에서 설 연휴 기간인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판매한다. 펫 페어링 떡국세트 구매 시 일 선착순으로 반려동물 한복 스카프빕을 증정한다. 펫 페어링 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소노펫클럽&리조트에서는 설연휴를 맞이해 반려동물과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전용 포토존을 운영한다. 반려동물 한복, 전통문양 케이프, 갓, 댕기 등 반려동물의 촬영 소품도 제공한다.

소노펫 관계자는 "반려견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떡국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다양한 SNS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행복한 설캉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