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6:08 (금)
휘슬, 특산물로 만든 반려동물 간식 '프레시한 스틱' 5종 선봬
휘슬, 특산물로 만든 반려동물 간식 '프레시한 스틱' 5종 선봬
  •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승인 2021.02.15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염 레시피 처방 및 걱정 성분 5가지 無첨가
휘슬 프레시한(韓) 스틱.© 뉴스1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 '휘슬'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특산물로 만든 반려동물 간식 '프레시한(韓) 스틱'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신선한 원료를 담았다'라는 의미를 담았으며 완도·대관령·횡성·울진·제주 지역의 대표 특산물을 활용해 영양은 물론 기호성까지 높였다.

또 나트륨 섭취에 취약한 반려동물의 건강을 고려해 저염 레시피를 활용했다. 일일권장량 대비 나트륨 함량을 낮춰 반려동물이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반려동물 영양도 신경썼다. 1개당 비타민 A부터 Z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고급 비타민 복합제와 약 5억 마리의 반려동물 유익 유산균을 함유해 반려동물의 영양 케어가 가능하다.

여기에 휴먼 그레이드 원료를 사용했으며 인공색소·방부제 등 반려동물에게 걱정되는 5가지 성분도 배제했다. 또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지정한 안전관리인증기준(HACCP)을 갖춘 위생적인 제조시설에서 생산해 반려동물에게 보다 부담 없이 급여가 가능하다.

신제품은 반려동물 건강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Δ면역력 강화와 기력 회복에 도움이 되는 '완도 전복' Δ눈과 피모 건강에 효과적인 '대관령 황태' Δ스테미나 증진을 돕는 '횡성 한우’ Δ소화 및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울진 홍게' Δ뼈 및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주 흑돼지' 등 5종으로 출시됐다.

휘슬 관계자는 "최근 반려동물을 자신처럼 소중히 여기고 사랑하는 '펫미(Pet+Me)족'이 늘어남에 따라 반려동물 건강에 각별히 신경을 쓰는 반려인들이 많아졌다"며 "휘슬 프레시한 스틱은 늘 건강한 간식을 선물하고 싶은 반려인의 마음을 담아 전국 팔도의 특산물을 활용한 신토불이 레시피로 개발돼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를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