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7:08 (금)
[영상] "반려동물과 함께 위기 극복" 올해 첫 펫박람회 가보니
[영상] "반려동물과 함께 위기 극복" 올해 첫 펫박람회 가보니
  • (수원=뉴스1) 최서윤 기자,박수빈 인턴기자,최은지 인턴기자
  • 승인 2021.02.20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펫트렌드페어' 수원메쎄에서 진행돼
19일 '2021 펫트렌드페어'가 열린 수원메쎄를 찾은 관람객과 반려견 © 뉴스1 최서윤 기자



(수원=뉴스1) 최서윤 기자,박수빈 인턴기자,최은지 인턴기자 = 올해 첫 반려동물 박람회인 '2021 펫트렌드페어'가 경기 수원시 수원메쎄에서 열렸다.

20일 주최 측에 따르면 이 행사는 내추럴발란스를 비롯해 지그니쳐, 뽀시래기, 마이베프, 지구별고양이, 한국애견신문 등 88여개 업체가 참가했다.

참가업체들은 반려동물 사료, 간식, 용품, 의류, 서비스 등을 전시했다. 오래간만에 반려견과 함께 나들이 나온 시민들은 강아지, 고양이에게 필요한 제품들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며 구매하는 모습을 보였다.

행사장을 찾은 사람들은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돼 마스크를 벗고 웃는 얼굴로 만났으면 좋겠다"며 "지금은 힘들지만 힘을 합쳐 위기를 극복하고 경제도 되살아나길 바란다"고 한목소리로 응원했다. '2021 펫 트렌드페어'는 오는 21일까지 열린다.

한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한 차례 연기됐던 이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면서 정상 진행됐다. 행사장에서는 손 소독, 마스크 착용, 열 체크 등 방역수칙을 준수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