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21 04:48 (수)
반려견 동반하고 핫초코 시음…스타필드 하남 '더리얼 라운지' 개설
반려견 동반하고 핫초코 시음…스타필드 하남 '더리얼 라운지' 개설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03.0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동반 가족을 위한 힙스터 공간
하림펫푸드 '더리얼 라운지'가 하남 스타필드에서 문을 열었다. 사진 하림펫푸드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스타필드 하남점 몰리스펫샵 내 반려견을 동반하고 핫초코 등 음료를 마실 수 있는 '더리얼 라운지'가 문을 열었다.

5일 더리얼 라운지를 운영하는 하림펫푸드에 따르면 반려동물과 함께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자 별도의 공간을 마련했다.

하남 스타필드내 몰리스내의 '더리얼 라운지'에서 반려동물 동반 가족들이 자유롭게 시간을 함께 보내고 있다. 사진 하림펫푸드 제공 © 뉴스1

'더리얼 라운지'는 더리얼 냉동제품의 플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이다. 개설 기념으로 반려동물 전용 '핫 초콜릿'을 마실 수 있다. 강아지가 사람이 먹는 초콜릿을 먹으면 중독 증상을 일으키지만 초콜릿향이 나는 캐롭파우더 등을 넣어 만든 간식은 먹어도 된다.

또한 시즌별로 이곳에서만 제공하는 한정 특별 메뉴를 맛볼 수 있다. 3월 첫번째 메뉴는 '짜장면'이다.

'더리얼 라운지' 한정 특별 메뉴인 짜장면을 먹고 있는 보스톤테리어. 사진 하림펫푸드 제공 © 뉴스1

최근 반려동물 카테고리의 주요 검색어는 '펫 휴머나이제이션'이다. 반려동물을 사람과 동일시하는 현상을 뜻한다. 사람과 마찬가지로 동물들에게 좋은 음식을 먹이고 옷을 입히고 함께 여행 가는 행위 등이 포함된다.

KB금융지주의 2018년 반려동물 소비자 행태 조사에 따르면 인터넷에서 검색 2위가 '반려동물(반려견) 동반'이다. 그러나 실제로는 반려동물과 함께 식사를 하거나 편하게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많이 부족한 상황이다.

더리얼 라운지에서 반려견을 위한 핫 초콜릿을 먹고 있는 강아지들. 사진 하림펫푸드 제공 © 뉴스1

이에 하림펫푸드는 최근 펫펨족(펫+패밀리)이 선호하는 인테리어인 미드 센츄리 모던풍의 콘셉트로 '더리얼 라운지'를 꾸몄다. 복잡하지 않고 간결하면서 실용적인 공간 특성을 살렸다. 반려동물 가족들을 위한 장소를 제공하고자 하는 하림펫푸드 더리얼만의 철학을 반영한 공간이기도 하다.

하림펫푸드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포함한 내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세련된 공간에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의도로 기획했다"며 "반려동물과 행복한 주말을 보내고 싶을 때 방문할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더리얼 라운지'는 스타필드 하남점 몰리스펫샵 내에 있다. 오전 10시~오후 10시까지 운영하며 더리얼 제품을 구매하면 반려동물을 위한 플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달동안은 반려동물용 핫 초콜렛 '더리얼 도골렛'(Hot Dogolate)도 마실 수 있다.


하남 스타필드 몰리스 펫샵 내 더리얼 라운지. 사진 하림펫푸드 제공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