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7:08 (금)
TS트릴리온 홈 펫 스파 라인 ‘TS써니 펫 그루밍 세트’ 8일 GS마이샵서 첫 공개
TS트릴리온 홈 펫 스파 라인 ‘TS써니 펫 그루밍 세트’ 8일 GS마이샵서 첫 공개
  •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승인 2021.03.0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1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국민샴푸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TS써니 펫 그루밍 세트’ 론칭 방송을 오는 8일(월) GS마이샵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TS써니 펫 그루밍 세트’를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것은 처음으로, 샴푸, 미스트, 브러시의 홈 펫 스파 라인 3종으로 구성돼 있다.

TS트릴리온은 론칭 방송을 통해 ΔTS써니애견샴푸 500g 3개 ΔTS써니애견미스트 150㎖ 1개 ΔTS써니애견브러시 1개 ΔTS써니애견샴푸 체험분(10g) 4개로 구성된 패키지를 5만9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TS써니 펫 그루밍 세트’는 GS홈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이나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사전 구매할 수도 있다.

별도의 린스를 사용할 필요가 없는 올인원 제품으로 출시된 ‘TS써니애견샴푸’는 동물용의약외품으로 허가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예민한 피부를 가진 반려견을 고려해 약산성 포뮬러로 15가지의 걱정 성분을 제외했으며, 알란토인, 아르기닌 등 피부 보습 성분과 식물 유래 추출물, 코코넛에서 유래한 착한 세정 성분을 담았다. 장모와 단모, 곱슬모 등 모든 견종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출시 한 달여 만인 지난해 5월에는 1차 생산 물량이 완판됐다.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2020 히트상품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지난 2월에는 H&B 스토어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하기도 했다.

‘TS써니애견샴푸’와 마찬가지로 동물용의약외품 신고를 완료한 ‘TS써니애견미스트’는 반려견의 냄새 제거 및 피모 관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투인원(2-in-1) 제품이다. 유칼립투스, 붉나무 성분이 반려견 특유의 냄새는 제거하고 베이비파우더 향이 포근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뭉침 없이 고르게 분사되어 산책 등 필요할 때마다 간편하게 수시로 케어할 수 있다.

‘TS써니애견브러시’는 총 210개의 5중 돌기 실리콘으로 구성되어 반려동물의 부드러운 모질 케어를 돕는다. 반려동물의 털 엉킴 방지와 피모 속 이물질 및 죽은 털을 제거하고 마사지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이 제품은 손잡이와 브러시 부분이 분리되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TS써니애견샴푸’와 함께 목욕 브러시로도 활용할 수 있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TS써니 펫 그루밍 세트’를 구성하는 3종은 출시 초기부터 고객님들께 좋은 반응을 얻은 제품”이라며 “이번 GS마이샵 론칭 방송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을 위하여 더 좋은 구성과 가격에 선보이고자 오랫동안 홈쇼핑 측과 준비했다. 고객님들의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TS써니 펫 그루밍 세트’ 론칭 방송은 오는 8일(월) 낮 12시 25분부터 약 60분간 GS마이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