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0:38 (수)
하림펫푸드, 반려동물 위한 화이트데이 선물 선보여
하림펫푸드, 반려동물 위한 화이트데이 선물 선보여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03.10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리얼 크리미 버라이어티팩 출시…CU에서 판매
하림펫푸드 더리얼 크리미 버라이어티 패키지와 더리얼 퍼프 패키지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하림펫푸드는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더리얼 크리미의 버라이어티 패키지를 출시, CU 편의점에 단독 입점한다고 10일 밝혔다.

더리얼 크리미 버라이어티팩은 오리와 연어 2종류로 구성돼 있다. '사랑'을 콘셉트로 했으며 포장지에 하트 모양이 디자인돼 있어 선물하기에도 적합하다.

이 패키지는 약 3000개 CU점포에 단독 입점돼 오는 14일까지 판매된다.

하림펫푸드 더리얼은 100% 휴먼그레이드 원료, 합성보존료 0%을 원칙으로 펫휴머니제이션(인간화 현상) 트렌드를 주도하는 브랜드다. 사람이 먹는 식재료만을 사용한다는 특징을 가진 제품이다.

하림펫푸드는 2017년 최고급 원료를 사용해 사람이 먹어도 되는 수준의 안전성, 신선함, 균형잡힌 영양 등을 구현한 휴먼그레이드 사료를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 시장 개척에 적극 나서면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어 지난해 전년 대비 5배의 매출로 급성장했다.

업체 관계자는 "더리얼이 출시 이후 큰 사랑을 받고있는 이유는 반려동물 가족의 니즈를 꾸준히 파악하고 소통해 제품개발에 적극 반영했기 때문"이라며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면서 반려동물과 함께 더 즐거운 화이트데이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