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53 (금)
"크릴오일 성분 함유" 반려동물 관절보조제 '안티놀 래피드' 출시
"크릴오일 성분 함유" 반려동물 관절보조제 '안티놀 래피드' 출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03.16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라인, 안티놀 업그레이드한 신제품 선보여
반려동물 관절보조제 '안티놀 래피드' 사진 바이오라인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동물병원 전문 유통 판매사 바이오라인이 반려동물을 위한 천연관절보조제 '안티놀 래피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바이오라인에 따르면 이 제품은 초록입홍합 성분을 함유한 기존 안티놀 제품에 크릴오일 성분을 추가했다.

2018년에 출시한 안티놀은 동물병원 전용 관절기능개선제다. 호주 국립수의과학검역원(APVMA)에 초록입홍합 함유 제품으로 최초 등록돼 미국, 일본, 유럽, 중국 등 전세계에서 판매되고 있다.

안티놀은 초록입홍합 추출 고순도 액상오일을 연질캡슐에 담은 제품이다. 제품을 투여한 반려동물의 약 90% 이상이 운동성 개선 효과를 보였고 실제 전세계 수백만 마리 강아지, 고양이의 운동성 향상에 도움을 줬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번에 출시한 안티놀 래피드의 주성분인 EAB-277TM은 기존 안티놀의 초록입홍합 성분에 크릴오일 성분을 추가해 특허를 획득한 복합물 오일이다. 오메가3, 다중불포화지방산(PUFA)은 물론 크릴오일에 든 항산화 성분인 아스티잔틴을 함유하고 있다.

권동일 바이오라인 대표는 "기존 제품보다 더욱 강력해진 안티놀 래피드는 반려동물의 관절 건강을 위한 가장 좋은 제품이 될 것"이라며 "전세계에 순차적으로 출시 예정인 최고 품질의 제품을 국내에 먼저 공급하게 됐다.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제품들을 공급하는데 앞장서서 반려동물의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티놀 래피드 제품 문의는 가까운 동물병원에서 하면 된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