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4:13 (금)
TS트릴리온 ‘TS써니애견미스트’ ‘TS써니애견브러시’ 체험단 모집
TS트릴리온 ‘TS써니애견미스트’ ‘TS써니애견브러시’ 체험단 모집
  •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승인 2021.03.19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1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국내 탈모샴푸 시장 부동의 1위 브랜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TS써니애견 2종’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은 TS플러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TS트릴리온 공식 온라인몰 및 탈모닷컴에서 하면 된다. 모집 기한은 오는 25일(목)까지며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TS써니애견미스트’와 ‘TS써니애견브러시’가 정품으로 제공된다.

체험단은 무작위 추첨으로 진행되고 당첨자는 오는 29일(월) 발표된다.

‘TS써니애견미스트’와 ‘TS써니애견브러시’는 TS의 홈 펫 스파 라인이다. ‘TS써니애견미스트’는 반려견의 소취 제거와 피부 관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투인원(2-in-1) 제품으로 동물용의약외품 신고를 완료하였다. 유칼립투스와 붉나무 성분이 반려견 특유의 냄새는 제거하고 베이비파우더 향이 포근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뭉침 없이 고르게 분사되어 산책 등 필요할 때마다 간편하게 수시 케어할 수 있다.

‘TS써니애견브러시’는 총 210개의 5중 돌기 실리콘으로 구성되어 반려동물의 부드러운 모질 케어를 돕는다. 반려동물의 털 엉킴 방지와 피모 속 이물질 및 죽은 털을 제거하고 마사지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이 제품은 손잡이와 브러시 부분이 분리되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TS써니애견샴푸’와 함께 목욕 브러시로도 활용할 수 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반려견을 키우는 펫팸족을 위하여 이번 체험단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TS써니애견’ 라인은 샴푸, 미스트, 브러시로 구성된 TS의 홈 펫 스파 라인으로 TS의 장기영 대표의 반려견인 써니도 실제 사용 중인 제품이다.

소중한 반려견들을 위하여 샴푸와 미스트는 동물용의약외품 허가를 완료하였고 제품을 직접 사용하는 펫팸족의 니즈를 반영하는 등 편의성을 높였다. 앞으로도 제품의 특장점을 고객들께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한 TS트릴리온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소중히 생각하는 ESG 경영을 추구하며 착한 기업으로의 행보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 1월 출시한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 외 1000만 탈모인들이 더 이상 탈모 때문에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숭고한 마음과 염원을 담은 ‘TS샴푸’,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최대한 낮은 가격에 선보이는 ‘TS마스크’, 국내 온·오프라인과 홈쇼핑뿐만 아니라 홍콩 헤어케어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