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1:53 (토)
"바다에도 봄이 왔어요"…코엑스아쿠아리움 '산호초어류 특별전'
"바다에도 봄이 왔어요"…코엑스아쿠아리움 '산호초어류 특별전'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03.26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인드버터플라이. 사진 코엑스아쿠아리움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코엑스아쿠아리움에서 4월 한 달간 화사한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산호초어류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코엑스아쿠아리움에 따르면 이번 특별전에서는 봄꽃처럼 고운 빛깔의 어류를 만날 수 있다. 8가지 테마의 수조, 80여종의 산호초어류, 17종의 산호가 화사한 봄 분위기를 자아낸다.

개나리처럼 샛노란 색이 예쁜 옐로우탱, 튤립처럼 선명한 주황색과 흰색 줄무늬가 돋보이는 토마토 클라운피쉬, 청록빛이 아름다운 나폴레옹피쉬 등 다양한 빛깔의 산호초어류를 관람할 수 있다.

특별전 기간 동안 30여종의 산호초어류를 그림으로 꾸민 대형 어류도감과 각 수조별 대표 어류의 이름 유래 및 재미있는 특징을 소개하는 전시물도 공개한다. 산호미술관의 태평양수조에서는 매일 오후 2시 30분마다 산호초어류의 먹이주기 행사를 하며 물고기 모양을 보고 이름을 맞히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엑스아쿠아리움 관계자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아쿠아리움 중 최초로 방문객 전자출입 명부를 시행했다"며 "전시관 수시 방역, 입장 시 발열체크, 관람객 간 거리 두기 등 방문객이 안전하게 관람할 수 있게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니 안심하고 방문해달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코엑스아쿠아리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폭스페이스. 사진 코엑스아쿠아리움 제공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