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21 04:48 (수)
애견카페·놀이터에 미용·호텔까지…펫티즈, 미미에토에 문 열어
애견카페·놀이터에 미용·호텔까지…펫티즈, 미미에토에 문 열어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03.30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 미용사 상주 및 최첨단 목욕 시설 등 갖춰
애견미용업체인 펫티즈가 최근 서울 서대문구 '미미에토' 건물에 문을 열었다. © 뉴스1 최서윤 기자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애견미용·호텔업체인 펫티즈(대표 이혜미)가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미미에토 건물에 문을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그룹 클릭비와 애쉬그레이 멤버인 노민혁씨가 운영하는 미미에토는 애견동반카페다. 강아지들을 위한 놀이터도 있어서 지역민들이 자주 애용하는 명소다. 여기에 애견미용과 호텔까지 들어오면서 반려동물복합문화시설로 자리 잡게 됐다.

특히 펫티즈는 중앙애견미용학원(대표 김선희) 출신의 전문 미용사들이 상주하고 있고, 반려견들을 위한 최첨단 스파 시설까지 갖춘 점이 특징이다.

펫티즈 관계자는 "코로나19 시대에 반려동물과 함께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미용 등이 더욱 중요해졌다"며 "청결한 장소에서 보호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애견미용업체인 펫티즈가 최근 서울 서대문구 '미미에토' 건물에 문을 열었다. © 뉴스1 최서윤 기자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애견동반카페 '미미에토' 전경 © 뉴스1 최서윤 기자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미미에토' 전경 © 뉴스1 최서윤 기자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