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03 (토)
"견종별 맞춤 사료, 라방에서 산다" 로얄캐닌, 6일 첫 쇼핑 라이브
"견종별 맞춤 사료, 라방에서 산다" 로얄캐닌, 6일 첫 쇼핑 라이브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04.06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7시 견종별 맞춤 사료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사진 로얄캐닌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펫사료 브랜드 로얄캐닌(Royal Canin)이 첫 네이버 쇼핑 라이브 '견종별 맞춤 사료 특별전'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날 오후 7시 방송에서는 몰티즈, 포메라니안, 푸들, 비숑 전용 사료 등 총 11개의 견종별 맞춤 사료를 선보인다. 할인은 물론 구매 고객 대상으로 습식 파우치(85g) 6개와 사료 보관통 등 총 2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추가로 제공된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진출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방송 중 견종별 사료(500g)를 배송비 3000원만 내면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깜짝 딜이 진행된다.

또 쇼핑 라이브를 통해 사료를 구매하고 포토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펫 공기 청정기를 선물한다.

조민주 로얄캐닌 수의사의 실시간 상담 코너도 진행된다. 방송 중 반려견 영양에 대한 고민을 댓글로 남기면 수의사의 실시간 답변도 들을 수 있다.

봉정환 로얄캐닌 이커머스 총괄 매니저는 "보다 많은 반려견 보호자와 직접 소통하고 견종별 맞춤 영양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게 됐다"며 "첫 방송을 기념해 다양한 가격 할인과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견종별 사료로 내 반려견에게 꼭 맞는 맞춤 건강관리를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로얄캐닌은 견종별로 다른 체질과 체형을 고려한 영양 솔루션의 중요성을 알리는 '2021 견종별 맞춤영양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의 하나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포함해 견종별 상식 퀴즈 이벤트인 '멍이 모의고사', 한정판 스페셜 팩 출시, 무료체험 프로그램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반려견 보호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