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2:13 (목)
펫산업 기업설명회 '코리아 펫비즈 스타트업' 4월16일 개최
펫산업 기업설명회 '코리아 펫비즈 스타트업' 4월16일 개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04.09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펫쇼 열리는 aT센터에서 진행
투자자와 스타트업을 연결해 주는 기업설명회(IR) '코리아 펫비즈 스타트업'이 4월 16일 개최된다.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반려동물 산업 활성화를 위해 투자자와 스타트업을 연결해 주는 기업설명회(IR) '코리아 펫비즈 스타트업'이 오는 16일 개최된다.

KOC 펫비즈니스 모임(KAIST ONE CLUB for PetBiz)이 주최하고 애견신문사가 주관하는 이 행사는 서울 서초구 aT센터에 열리는 코리아펫쇼 3층 세미나실에서 진행된다.

9일 애견신문사에 따르면 이 행사는 반려동물을 주제로 제조, 유통, 서비스, 모바일앱, 플랫폼, 공유경제, 커뮤니티, 커머스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거나 계획하고 있는 기업 10곳이 참가한다. 이들은 IR 피칭을 통해 투자자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투자 유치를 이끌어 사업을 확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줄 예정이다.

또 KOC 펫비즈니스 모임을 비롯해 투자기관과 투자사, 금융기관 관계자, 엔젤투자자 등 성장하는 반려동물 산업에 관심이 많은 투자자들이 참여한다. 이들은 창의적이고 획기적인 사업 아이템에 대한 가능성을 평가할 계획이다.

애견신문사 관계자는 "코리아펫쇼를 주관하는 더페어스가 이번 IR 행사의 취지를 공감하고 행사에 참여한 기업에게 박람회 기간 동안 무료로 부스를 제공해 제품과 서비스 홍보 기회를 제공해 줄 것"이라고 밝혔다.

신청을 원하는 스타트업이나 예비 창업자는 이날까지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한국애견신문 홈페이지 참고.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