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0:08 (목)
"동물과 공존 방법 알려드려요"…'동행' 온라인 강의 4~6월 진행
"동물과 공존 방법 알려드려요"…'동행' 온라인 강의 4~6월 진행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04.11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국대캠퍼스타운사업단, 줌 비대면 강의 열어
'동물과 행복하게' 온라인 강의가 4~6월 진행된다. 사진 건국대캠퍼스타운사업단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반려동물과 행복한 동행을 위한 '동물과 행복하게'(동행) 온라인 강의가 4~6월 2개월간 진행된다고 건국대학교 캠퍼스타운 사업단이 11일 밝혔다.

서울시와 광진구, 건국대가 주최하는 이 강의는 수의사, 교수 등 전문가들이 강아지, 고양이와 행복하게 지낼 수 있는 방법 등을 주제로 다양한 양육 정보를 제공한다.

강연자로는 Δ홍완식 건국대 교수(반려견 법률 상식) Δ조윤주 서정대 교수(반려동물과 인간과의 관계) Δ조우재 대한수의사회 학술홍보위원(반려동물 먹거리,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Δ윤정환 경북대병원 생명의학연구원(팬데믹 질환과 동물) Δ마승애 신구대 겸임교수(내 이웃의 동물들과 공존하는 방법) 등이 나선다.

또 Δ차진원 서울시수의사회 상임이사(반려동물과 건강하게 그리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방법) Δ홍재범 건국대 교수(아리스토텔레스 시학과 한국영화) Δ심용희 수의사(홈케어 : 반려동물 건강관리의 시작과 끝) Δ김진기 건국대 교수(문학과 반려문화)가 동물과 공존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강의는 줌(ZOOM)을 통한 실시간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신청은 선착순 마감된다.

신청 문의는 건국대 캠퍼스타운 사업단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