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0:43 (토)
"사람 병원보다 좋네" VIP동물의료센터 청담점, 놀로에 문 열어
"사람 병원보다 좋네" VIP동물의료센터 청담점, 놀로에 문 열어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04.12 0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활센터 및 최신 의료시설 갖춰 24시간 운영
VIP동물의료센터 청담점이 10일 서울 강남구 놀로에 문을 열었다. © 뉴스1 최서윤 기자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VIP동물의료센터 청담점이 지난 10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도심형 반려동물 복합시설 '놀로'(Knollo)에 문을 열고 진료를 시작했다.

12일 VIP동물의료센터에 따르면 놀로 2~4층 내 응급실을 포함해 최신 의료시설을 갖추고 전문 수의사들이 상주해 있는 청담점은 24시간 운영된다.

한방재활의학센터가 들어선 2층은 노령동물 등을 위한 수중치료실을 비롯해 운동치료실, 보행평가실, 한방치료실, 대형견 한방치료실 등으로 구성돼 있다.

VIP동물의료센터 청담점 한방재활의학센터가 10일 서울 강남구 놀로에 문을 열었다. © 뉴스1 최서윤 기자

동물수술센터에는 무균수술실, 항암치료실, 줄기세포실, CT촬영실, 초음파검사실, 산소설비실은 물론 추모실까지 갖췄다.

응급실과 메인처치실이 있는 3층에는 방사선실과 중환자입원실, 격리입원실, 대형견입원실, 치과수술실 등이 있다.

4층 고양이센터는 반려인과 반려묘만 출입할 수 있도록 했다. 반려묘들이 스트레스 없이 치료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진료 문의 및 예약은 VIP동물의료센터로 하면 된다.

VIP동물의료센터 청담점 고양이센터가 10일 서울 강남구 놀로에 문을 열었다. © 뉴스1 최서윤 기자


반려동물 복합시설인 놀로가 10일 서울 강남구 청담역 인근에 문을 열었다. © 뉴스1 최서윤 기자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