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9:13 (토)
하트모양 사료가 특징…'딩고나투라' 국내 강아지 사료시장에 첫발
하트모양 사료가 특징…'딩고나투라' 국내 강아지 사료시장에 첫발
  • (서울=뉴스1) 최은지 인턴기자
  • 승인 2021.04.12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딩고나투라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최은지 인턴기자 = 유럽 프리미엄 천연 애견 푸드 브랜드 '딩고나투라'가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딩고나투라는 개 사료, 고양이 사료, 반려동물 전용 건강식품 등 다양한 제품 중에서 이번에 국내에 선을 보이는 것은 애견사료 '딩고' 시리즈다.

생후 2개월~12개월의 강아지를 위한 '딩고 퍼피앤주니어'와 12개월 이상부터 성견용으로 개발한 '딩고 치킨앤데일리' 2종이 이번에 출시됐다.

딩고 애견사료는 돼지고기와 닭고기를 사용한 가수분해 단백질 사용으로 알레르기와 과민증에 도움을 주며 제조과정에서 열을 가하지 않는 '저온 슬로우 쿠킹 공법'으로 소화흡수율을 높여 천연 재료 본연의 영양소를 보호해준다는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연어 오일에서 추출한 오메가3·6·9와 비타민,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분을 포함해 반려견의 관절 건강과 면역력 향상을 함께 챙길 수 있다고 전했다. 일반적으로 둥글거나 사각형의 사료 형태와는 달리 하트 모양으로 제조돼 여러 번 씹어 먹을 수 있게 유도했으며 치아 건강과 치석 제거에 효과가 있도록 만들어졌다.

딩고나투라 관계자는 "현재 다양한 한국 런칭 기념 홍보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 진에어와 제휴를 통해 반려견 동반 탑승객에게 딩고 제품을 증정하고 있다"며 "애견 동반이 가능한 스타필드 하남 쇼핑몰에서는 반려견 및 견주가 함께하는 딩고나투라 런칭 이벤트 행사가 예정돼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딩고나투라는 이 밖에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예정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딩고 시리즈 500g 무료 샘플 증정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 딩고나투라 제공©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