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0:13 (토)
배우 이규호, 이렇게 따뜻한 사람이었다니…사료 1톤 기부 '훈훈'
배우 이규호, 이렇게 따뜻한 사람이었다니…사료 1톤 기부 '훈훈'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04.17 2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림펫푸드와 함께 '렛츠폴짝' 기부 캠페인 동참
배우 이규호가 5일 경남 양산시 사설 동물보호소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 하림펫푸드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배우 이규호가 하림펫푸드와 함께 반려동물을 위한 뜻깊은 기부 캠페인에 동참하며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17일 하림펫푸드에 따르면 이규호는 '렛츠폴짝' 기부 캠페인의 하나로 지난 5일 경남 양산시 사설 유기유실동물보호소를 방문해 산책 봉사, 견사 정비 및 청소 등 봉사활동을 하며 동물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보여줬다. 또한 보호소에 사료 1톤도 기부했다.

'렛츠폴짝' 기부 캠페인은 폴짝하우스를 운영 중인 하림펫푸드가 어려운 환경에 놓인 다른 동물보호소에도 사료를 지원하며 버려진 강아지들이 행복한 폴짝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취지로 진행 중인 사회공헌(CSR) 캠페인이다.

하림펫푸드, 동물단체 등은 지난해 11월 김포시의 한 개농장에서 80여 마리의 강아지들을 구출해 임시보호소인 폴짝하우스를 운영 중이다.

이규호는 "강아지들의 먹거리인 사료가 채워지니 우리집 곳간이 채워지는 기분"이라며 "건강하고 맛있는 하림펫푸드 더리얼 사료로 강아지들이 건강하고 더 즐겁게 폴짝폴짝 뛰어다녔으면 좋겠다"고 이번 캠페인의 소감을 전했다.

배우 이규호가 5일 경남 양산시 사설 동물보호소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 하림펫푸드 제공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를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프로젝트'를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