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0-02 14:48 (일)
현대Hmall과 함께하는 '제29회 코리아펫쇼' 6월4일 세텍서 개최
현대Hmall과 함께하는 '제29회 코리아펫쇼' 6월4일 세텍서 개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05.18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개사 브랜드 라이브커머스 등 진행
코리아펫쇼 포스터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국내 대표 반려동물 박람회 '제28회 코리아펫쇼 2021'이 다음달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강남구 학여울역 세텍(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18일 주최사인 더페어스에 따르면 이번 코리아펫쇼는 현대홈쇼핑과 함께 '코리아펫쇼X현대Hmall 온라인박람회'를 병행 개최한다. 또 전시회 현장에서 약 10개사 브랜드의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현대Hmall은 이번 박람회기간 내 포토존 부스 운영 및 간식 이벤트를 운영하고 유기(유실)동물 사료 후원 행사도 연다.

부대 행사로 1:1 비즈니스 상담회도 진행한다. 백화점, 홈쇼핑, SNS 공동구매, 대형마트, 유통에이전트, 임직원 폐쇄몰, 수출 등 다양한 채널의 바이어를 초청해 참가기업과 1:1 비즈니스 상담회를 진행하며 판로개척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Δ원조 개통령 이웅종 교수(연암대 교수)가 진행하는 'KCMC 책임감 있는 보호자, 한국의 매너있는 시민견' Δ이찬종 교수(이삭애견훈련소 소장)의 '반려견 행동교정의 첫걸음' Δ김효진 슈퍼모델(키움반려견스쿨 이사)의 '반려견과 함께하는 여행'이라는 주제의 세미나도 열린다.

행사 무료 관람이 가능한 사전 등록은 다음달 3일 오후 8시까지다. 전시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코리아펫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행사는 더페어스가 주최하고 반려동물기업협회, 현대Hmall이 후원한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