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0-02 15:33 (일)
"사랑으로 안아주세요" 해피펫-청담우리동물병원 공동 캠페인
"사랑으로 안아주세요" 해피펫-청담우리동물병원 공동 캠페인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최은지 인턴기자
  • 승인 2021.06.04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안거나 손잡은 사진 올려서 참여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최은지 인턴기자 = 민영 종합뉴스통신 뉴스1의 해피펫과 24시청담우리동물병원이 '사랑으로 안아주세요' 공동 캠페인을 진행한다.

매년 강아지, 고양이와 같은 동물을 유기하거나 학대, 방치 등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 같은 행위를 줄이기 위해서는 어렸을 때부터 생명 존중 교육이 필요하다. 또한 동물을 키울 때도 신중한 선택과 책임감이 중요하다.

이에 해피펫과 청담우리동물병원은 생명의 소중함을 알리고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을 위한 '사랑으로 안아주세요' 캠페인을 펼친다.

캠페인 참여방법은 반려동물을 안아주거나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린 뒤 친구 3~5명을 지목해 릴레이 이벤트에 동참하면 된다.

캠페인 기간은 4일부터 20일까지다. 참여자 중 10명을 선정해 청담우리몰에서 판매 중인 데일리 덴탈바 조인트(데덴바) 1개씩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오는 23일 개별통보하며 자세한 내용은 해피펫 인스타그램을 참조하면 된다.

청담우리동물병원이 출시한 브랜드 메디코펫 데일리덴탈바 시리즈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