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8 10:48 (화)
'전참시' 아이린, 프로 '개엄마' 일상…반려견 유치원 등원까지 [N컷]
'전참시' 아이린, 프로 '개엄마' 일상…반려견 유치원 등원까지 [N컷]
  •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승인 2021.07.09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전지적 참견 시점' 아이린이 개(犬)엄마 일상을 공개한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채현석 / 이하 '전참시') 161회에서는 톱모델 아이린의 런웨이 밖 일상이 그려진다.

전 세계 런웨이를 휩쓴 톱모델 아이린의 솔직한 일상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특히, 아이린은 반려견 '보위' '비기'와 함께 한 소소한 '개엄마' 모습으로 반려인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

아이린은 반려견의 아침으로 황태와 사료를 섞은 특식을 만들어주는가 하면, 반려견의 깜찍한 애교에 폭풍 엄마 미소를 지어 훈훈함을 안긴다. 두 반려견의 사랑스러운 개인기가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예정.

무엇보다 아이린은 반려견들을 강아지 유치원에 등원시키며 프로 개엄마의 모습을 보인다고. 그런 가운데 두 반려견의 센스 넘치는 등원룩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이날 아이린은 컵라면을 자신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만들어 먹어 MC들의 침샘을 자극한다. 과연 톱모델 아이린만의 컵라면 레시피는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개엄마 아이린의 훈훈한 일상은 이날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전참시' 16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피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