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13 (금)
"반려동물과 슬기로운 여름나기" 케이펫페어, 코엑스서 개최
"반려동물과 슬기로운 여름나기" 케이펫페어, 코엑스서 개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08.06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동반 가능하나 이동장, 유모차 등 필수
케이펫페어가 6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고 있다. 이번 행사는 반려견 동반이 가능하지만 유모차, 이동장 등이 있어야 행사장 출입이 가능하다. © 뉴스1 최서윤 기자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케이펫페어가 6일 개막했다. 박람회는 오는 8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 B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는 네츄럴코어, 유한양행, 서울시수의사회 등 약 170개 업체, 250개 부스가 참여한다.

한국펫사료협회에 따르면 이번 전시회에서는 30도가 넘는 무더위가 계속되는 만큼 반려동물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제품이 전시된다.

야외 활동 시 필요한 여름 벌레를 퇴치해줄 해충방지 아이템과 햇빛으로부터 반려동물의 눈을 보호해주는 모자, 시원한 여름 의류 등을 볼 수 있다.

또 뜨거운 아스팔트에 화상을 입을 수 있는 반려동물의 발바닥을 지켜줄 슬링백이나 유모차, 집안에서도 시원하게 쉴 수 있는 쿨매트, 안전한 휴가를 위한 반려동물 전용 카시트까지 다양한 여름나기 아이템을 케이펫페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최측은 슬기로운 여름나기 프로젝트를 기획해 여름나기 아이템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Δ슬링백 1만원 할인권 Δ이동장,카시트 3만원 할인권 Δ유모차 5만원 할인권을 발행했다. 이 밖에도 전 카테고리별 1만원 할인권도 추가로 발행해 소비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할인권은 쭈쭈쭈 앱에서 할인권 교환 쿠폰을 다운받아 전시회 현장에서 할인권으로 바꿔 사용 가능하다. 각종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케이펫페어 사무국 관계자는 "케이펫페어는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도 지난해 5월부터 올해 6월까지 한 차례의 취소 없이 정상 개최했고 코로나19 확산 사례도 없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시행과 정부의 강화된 방역 지침에 따라 더욱 철저한 방역 관리와 안전한 전시회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람회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자세한 행사 내용은 케이펫페어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려동물 입장은 가능하나 이동장, 유모차, 슬링백 등 이동수단은 필수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마당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