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5:38 (토)
반려견·반려묘 사료 차이는…8월25일 위들아카데미 방송 진행
반려견·반려묘 사료 차이는…8월25일 위들아카데미 방송 진행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08.13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홍준 수의사, 반려동물 사료 선택 기준 등 강의
위들아카데미 포스터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한국동물병원협회와 함께하는 위들아카데미(이하 위들아카데미)는 오는 25일 '반려견과 반려묘 사료'를 주제로 반려동물 건강교육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13일 행사를 주최하는 헬스앤메디슨에 따르면 지난 1월에 이어 여덞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월드펫동물병원의 윤홍준 원장이 강아지와 고양이 사료의 선택 기준과 연령별 사료 선택법, 사료에 대한 궁금증 등을 풀어본다.

유튜버 수의사 윤샘으로 유명한 윤 원장은 "영양학이란 참 방대하고 넓은 분야"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그동안 사료에 대해 잘못 알려진 점들을 바로잡으려고 한다. 사료의 기준을 이해하는 시간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위들아카데미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면 VOD 영상을 시청하고 라이브로 진행되는 질의응답을 통해 윤 원장에게 직접 질문하며 궁금증을 풀 수 있다.

위들아카데미 관계자는 "라이브 방송 사전설문 결과 어떤 사료가 좋은 사료인지, 같은 사료를 계속 줘도 괜찮은지, 연령별로 사료를 꼭 교체해 줘야하는지 등을 묻는 질문들이 많았다"며 "사료에 대한 정확한 가이드라인을 접하기 어려운 만큼 사료의 포장을 읽는 방법부터 국제 표준 등을 바탕으로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서 애썼다"고 전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반려동물 사료에 대해 알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고 설문에 참여한 신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연령별 사료와 반려동물 용품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위들아카데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난 방송은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마당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