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48 (화)
'강아지 영양학 B대면 상담소' HAB아이해듀에서 9월10일 진행
'강아지 영양학 B대면 상담소' HAB아이해듀에서 9월10일 진행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1.08.14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우재 제일사료 수의영양연구소장 강의
강아지 영양학 B대면 상담소 포스터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강아지 영양학 B대면 상담소' 웨비나(웹세미나)가 오는 9월 10일 HAB아이해듀 홈페이지에서 생방송된다.

14일 해마루에 따르면 이 웨비나는 제일사료 수의영양연구소장인 조우재 수의사가 강사로 나선다.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보호자 및 강아지에 관심 있는 누구나 회원 가입 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조우재 소장은 "나의 강아지에게 '무엇을 어떻게 먹일까'에 대한 고민은 보호자의 평생 숙제"라면서 "이번 '강아지 영양학 B대면 상담소'는 일방향 세미나 포맷에서 벗어나 보호자와 쌍방향으로 소통하며 강아지 먹거리에 대한 고민 상담과 영양학적 컨설팅을 위해 1시간 30분을 오롯이 채울 것"이라고 말했다.

사전 질문은 설문링크를 통해 9월 7일까지 접수한다. 채택된 사전 질문과 채팅 질문을 바탕으로 라이브 상담이 이뤄질 예정이다.

사전 질문, 채팅 참여와 종료 설문 응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벨릭서 어덜트 독(노령견 예방식) 1.5㎏, 벨릭서 D/F 독(덴탈 처방식) 1.5㎏ 경품 증정 및 벨릭서 D/F 독 체험단 신청 이벤트도 실시한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AB아이해듀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강아지 영양학 B대면 상담소 포스터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마당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